투미는 우리가 판매하는 제품과 함께 일하는 직원, 그리고 운영하는 모든 프로세스에 최상의 기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투미는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기업의 책임에 대해 사명감을 가지고 임하고 있습니다. 투미는 우리의 브랜드가 창의성, 혁신, 그리고 진실성을 담고 있으며, 우리의 활동이 더 책임있는 미래를 만들 것이라는 사실을 만들기 위해 임하고 있습니다.
TUMI DIFFERENCE
TUMI 스토리
기업의 사회적 책임
투자 관련 연계
커리어
세인트 주드 어린이 리서치 병원은 소아암과 다른 치명적인 질병을 다루는 세계적인 기관 중 하나 입니다. 세인트 주드는 가장 강력한 소아암에 대해 높은 생존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50년 전 개원한 이후 다양한 치료법을 개발해 소아암의 생존율을 최소 20퍼센트에서 최대 80퍼센트까지 높였습니다.세인트 주드는 소아암의 생존율을 다음 10년 내에 최대 90퍼센트까지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세인트 주드는 자유롭게 그들이 이룬 성과를 공유합니다. 그들은 성공적인 치료 방법이 발견되면 전 세계의 의사와 과학자들에게 정보를 공유하여 더 많은 아이들이 살기 위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세인트 주드에 입원한 아이들과 가족은 치료, 숙박, 음식 등 모든 비용을 내지 않습니다. 세인트 주드는 가족들이 아이들이 살아날 수 있도록 걱정하는 일에 집중하고자 하는 그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세인트 주드의 활동에 동참하거나 (stjude.org) 페이스북 (facebook.com/stjude) 그리고 트위터(twitter.com/stjude)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10년, TUMI는 세인트 주드 리서치 병원의 기업 파트너가 됩니다. 세인트 주드의 Thanks & Giving 캠페인을 도우며 다양한 노력을 그들을 위해 전달하였습니다. 2013년, TUMI는 FedEx St. Jude Classic 에서 주관하는 PGA Wives Association Art Party를 후원하였으며, 이는 환자들이 여행을 주제로 한 사진 촬영을 하는 프로젝트 였습니다. 또한, TUMI의 직원들을 기부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직원들을 격려하였으며, 결국 TUMI는 세인트 주드 아이들을 치료하고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됩니다.
2004년, 세인트 주드 어린이 리서치 병원은 Thanks and Giving campaign에 셀레브리티, 미디어, 리테일, 그리고 기업 파트너들이 참석해 고객들에게 아이들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음에 감사하며 그러지 못한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자는 메시지를 전달 했습니다.캠페인은 세인트 주드 내셔널 디렉터인 Marlo Thomas 와 그녀의 자매 Terre, Tony Thomas, 그리고 병원 창업자 Danny Thomas에 의해 준비되었습니다. TUMI는 2010년 세인트 주드 어린이 리서치 병원에 기업 스폰서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노력과 약속을 리테일을 통해 지속적으로 유지해 왔습니다. 홀리데이 시즌에 맞추어 TUMI 리테일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세인트 주드 캠페인에 기부하거나 Thanks & Giving 러기지 택을 구매하여 기부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도왔습니다.
2011년, TUMI는 TUMI Takes You Home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TUMI가 세인트 주드에 입원한 환자와 가족이 여행에 필요한 기능을 반영한 특별한 여행 케이스를 선물했습니다. TUMI는 TUMI Takes You Home 이벤트의 아트워크에서 영감을 받은 리미티드 에디션 커스텀 케이스를 함께 선보였습니다.
TUMI는 제품의 제작 및 유통 등 모든 환경에서 자연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는 TUMI와 함께 일하는 비즈니스 파트너에게도 적용됩니다.
TUMI는 Pratt Institute Center for Sustainable Design Studies, Design Incubator for Sustainable Innovation 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비즈니스 브리프케이스와 여행 캐리어의 라이프 사이클을 연구했습니다.Pratt Institute의 제안을 통해, TUMI는 환경 오염의 영향을 줄여주는 대체 소재를 찾는 최초의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추가적으로 비달리아에 위치한 미국 TUMI AS팀은 함께 일하는 업체들과 함께 모든 메탈, 알루미늄 등 소재를 최대한 재활용 하고 있습니다.
재활용 아연을 사용해 아연 원자재 사용을 최대 50%로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당되는 부분은 스냅 후크, 지퍼 당김쇠, 그리고 브리프케이스와 캐리어에 사용되는 메탈 파트입니다. 가방에 사용되는 아연의 사용을 줄이는 행위는 고갈되는 아연을 채굴하기 위한 영향을 최소화 합니다. 아연을 적게 사용하는 일 역시 수질 오염을 개선시켜주며, 추출과 합금을 위한 에너지 소모 역시 줄여줍니다.
블랙 방탄 나일론 소재 염색 시 배치 착색 방식에서 원액 착색 실을 사용하도록 변경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압출 과정에서 원사에 색상이 스며들게 하고, 이는 배치 착색 방식보다 에너지를 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수질 오염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TUMI '마스터 팩'은 배송 시 작은 가방을 큰 가방 안에 패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포장재로 인한 환경 오염과 에너지를 줄여줍니다
환경 오염을 일으키는 수은, 납, 비소등의 화학물질 발생을 최소화 하기 위해, TUMI와 함께 일하는 공급자들은 모든 환경 규제를 준수하고 있으며, 이는 REACH, RoHS, CPSIA, Prop 65를 포함합니다.
TUMI 매장은 고성능의 콤팩트 매탈 할로젠 램프를 사용하고 있으며, 백열 할로젠 램프보다 반 정도의 전기를 사용합니다.
재활용 아연을 사용해 아연 원자재 사용을 최대 50%로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당되는 부분은 스냅 후크, 지퍼 당김쇠, 그리고 브리프케이스와 캐리어에 사용되는 메탈 파트입니다.
용제 베이스 방식이 아닌 수성 폴리우레탄 코팅 소재를 사용하여, 수질 오염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블랙 방탄 나일론 소재 염색 시 배치 착색 방식에서 원액 착색 실을 사용하도록 변경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압출 과정에서 원사에 색상이 스며들게 하고, 이는 배치 착색 방식보다 에너지를 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TUMI는 디자인팀과 함께 PVC 소재 사용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TUMI는 이 과정의 95%를 실현했습니다.
TUMI는 미국과 홍콩 직원들에게 대중교통 이용 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시아 팀의 90%는 출퇴근을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AS팀은 고객님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복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더욱 비용을 효율적으로 절약할 수 있으며, 필요없는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사용하는 프린트된 종이부터 카드 박스, 메탈, 비닐 봉지까지. 우리는 이러한 요소들에 대한 재활용 가이드라인이 분명합니다.
투미는 혁신, 창조, 그리고 유연한 사고를 강조하여 조직이 활동적으로 사고하고 근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TUMI는 혁신, 창조, 그리고 유연한 사고를 강조하여 조직이 활동적으로 사고하고 근무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들이 최대한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및 윤리 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법령에 근거하여, TUMI는 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TUMI의 모든 직원은 기업 강령을 존중하고 따르고 있습니다. 모든 임직원이 이러한 강령에 대해 세부적으로 알고 있을 수는 없으나, 직원이 이러한 내용에 관심을 가질 경우 매니저와 관련 부서는 이에 대해 안내하고 설명할 의무가 있습니다.
TUMI의 모든 직원은 동료과 고객, 파트너사를 존경과 존중을 더해 일하기를 장려합니다.
있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들이 최대한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및 윤리 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