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MI 보증정책(Warranty), 수선 접수 등의 일반적인 서비스 진행을 위해서는 국내/외 TUMI 공식 매장에서 구매하신 구매 내역 확인을 우선시 하고 있습니다. 보증서 지참 후 구매처 또는 가까우신 매장으로 방문 접수 가능합니다. (단, 구매대행 및 병행 수입 제품은 AS 접수가 불가합니다.)
[온라인 / 오프라인 구매 고객] 구입 매장 또는 가까운 매장 방문하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면세 구매 고객] 가까운 시내 면세점 TUMI 매장 방문하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백화점 매장 접수 불가) 가까운 TUMI 매장이 없을 경우 구매 면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증서는 대한민국 내 공식 수입원 구매에 한 해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매장 영수증, 이메일로 전달 받으신 구매 내역서, 카드 내역서 등 공식매장에서 구매하신 내역(구매일, 매장)이 확인 가능한 방법으로 증빙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AS 센터는 존재하지 않으며, 매장에서 고객님과 직접 제품 컨디션 확인 후 수선 접수를 진행하게 됩니다.
쌤소나이트코리아(주) 본사는 사무실로 직접 방문 AS 접수는 불가 하오니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니요. 구매 증빙으로 활용 되지 않습니다.
투미 트레이서(Tumi Tracer)는 제품을 분실하였을 경우를 대비하여 제품 등록을 하는 회수 프로그램으로, 제품이 분실 되었을 때 습득이 되었다는 가정 하에 상품을 찾아드리는 서비스이므로 제품의 이동 및 관리목적(구매 증빙 대체)으로 활용 되지 않습니다.
- 매장 접수 후 AS 담당자 확인까지 약 10일 정도 소요되며, 비용 발생 시 결제 문자 발송됩니다.
- 결제 후 수선이 진행 되며 약 2-3주 소요됩니다.
- 수선 완료 후 출고 송장번호는 등록된 고객님 연락처로 발송됩니다.
- 부자재 및 수선 방법에 따라 수선 기간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접수 후 상품 상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수선은 원 상태와 유사하게 복구하여 사용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완전한 원상 복구가 아니므로 원 상태와 차이가 나거나 수선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의 변형 및 손상의 위험이 있어 세탁 서비스 및 염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간단한 얼룩의 경우 백화점 매장 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클리너 제품으로 care가능 합니다.
캐리어 원판 파손(스크래치, 찌그러짐, 깨짐 등), 파이핑, 어깨끈 전체 교체, 안감 교체 등 수선 불가합니다. 항공사 수화물 이동 과정 중 파손된 경우 항공사의 부주의로 인한 부분으로 이용하신 항공사 측이나 가입하신 여행자보험 측에 보상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자인 변형 수선은 불가합니다.
T-TECH BY TUMI 제품은 컬렉션 종료로 더 이상 부자재 수급이 불가하여 수선 진행이 어렵습니다. 또한, 시즌 제품 및 컬렉션 종료로 인하여 일부 제품의 경우 부자재 역시 재고가 없을 수 있습니다.
투미 트레이서( Tumi Tracer ®) 프로그램은 제품을 분실하였을 경우를 대비하여 제품 등록을 해 둘 수 있는 제품 회수 프로그램 입니다. 트레이서 번호는 제품 내부의 고급 메탈 플레이트에 새겨져 있는 20자리의 제품 고유 번호이며 연락처와 함께 제품 고유번호를 등록하게 되면, 분실 제품이 신고 접수 되었을 때 주인에게 안전하게 회수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트레이서 번호는 20자리로 되어 있으며 제품 별로 메탈 플레이트 안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컬렉션 별로 위치는 상이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는 내부 포켓 안감 또는 메인 포켓에 있으며, 캐리어 등 여행 용품은 외부에 표기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제품에는 트레이서 번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한 주문에 1개의 신용카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결제를 제품별로 나누어 하고 싶을 경우, 두 건의 주문을 생성해야 합니다.
주문 상태는 "내 계정" 내에 "나의 구매내" 메뉴에 확인하거나 홈페이지 하단의 "주문 상태 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 조회 시, 주문 번호 10자리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참고사항: 주문 정보의 경우, 웹사이트 업데이트 과정으로 24시간 이내에 진행됩니다. 이 과정에서 주문 내역 업데이트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준비중: 고객님의 주문이 현재 처리 중에 있습니다. 출고: 고객님의 주문이 창고에서 발송 처리가 되었습니다. 취소/환불: 고객님의 주문이 취소되거나 환불 처리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주문이 출고되지 않은 상태에는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02-539-8160 / ecommerce.kr@tumi.com에 연락하여 취소 가능여부를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취소 요청 시에는 고객님의 주문 번호를 함께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제품이 이미 출고된 상태에는 수령 후 고객센터에 환불 접수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거나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결제 페이지로 이동하며, 한 번에 한 개 제품만 구매 가능합니다.
여러 제품을 한꺼번에 구매할 경우에는 각 제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제품들을 모두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모든 제품을 한 번에 결제 및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제품을 계정에서 확인하려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후에 제품을 주문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 주문을 진행한 후에는 “내 계정”에서 해당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치 않는 제품은 장바구니 내에서 X를 클릭해서 삭제해 주세요.
모노그램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수정 혹은 삭제할 수 있고, 기프트 박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쿠폰을 적용하거나,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 계정” 내에 “나의 구매내역” 메뉴의 “모든 주문 세부사항”에서 “리뷰 남기기” 버튼을 클릭하면 구매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직접 남길 수 있습니다. 구매 후 일정 기간 내 리뷰를 남기면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ecommerce.kr@tumi.com 로 해당 내용을 발송해주시면 관련 부서로 해당 내용을 공유 합니다.
TUMI는 30년 전부터 방탄 나일론 소재를 고객분들에게 선보인 최초의 브랜드 입니다. TUMI 제품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FXT SS 방탄 나일론 소재는 독자적인 짜임과 코팅을 사용해 매우 견고하며 마찰에도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문의는 각 매장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TUMI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상단과 하단 및 모바일 메뉴에서 “매장 안내”를 통 각 매장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UMI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단의 “고객 서비스“ 내에 “잠금장치 설정” 메뉴에서 타입 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해당 제품 사진을 클릭해 제품 상세 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해당 페이지 내에서 제품 세부 정보 등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가능 상태는 제품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 및 “구매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다면 제품 구매가 가능 상태입니다. 제품 리스트 페이지에서 “품절” 로 표기되거나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재입고 알림” 버튼이 있다면 제품 구매가 불가능한 상태로, “재입고 알림” 버튼을 클릭하고 메일 주소를 등록하면 판매가 가능할 때 재입고 알림 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TUMI 나일론 패브릭 클리너는 방탄 나일론이나 마이크로 파이버 나일론 소재에 묻은 얼룩을 제거하는 스페셜 클리너입니다. 사용 방법: 제품을 마른 헝겊이나 스폰지, 브러쉬에 도포해주세요. 부드럽게 닦고 싶은 부위에 문질러 줍니다. 몇 초 정도의 시간을 준 뒤에, 깨끗한 천으로 닦아 줍니다.
TUMI 레더 컨디셔너 제품은 레더 소재의 제품의 클리닝 및 광택(스웨이드 등 특수 소재 제외)관리를 위한 제품입니다. 스페셜 무왁스 로션은 TUMI에서 제작되었으며 가죽 제품의 부드러움과 광택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사용 방법: 잘 흔들어줍니다. 사용하기 전에 제품을 미리 작은 부위에 테스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깨끗하고 부드러운 천에 제품을 바른 뒤에 부드럽게 표면에 발라줍니다. 특수 가공 레더 제품의 경우 제품을 소량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도포 이후 제품이 마를 수 있도록 시간을 주신 뒤에 부드러운 천으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가장 좋은 결과를 위해서는 처음 사용 전에 제품으로 관리해주시기 바라며 필요할 때 추가로 발라주세요.
TUMI 글로벌 로케이터의 경우, 대한민국에서는 판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당 제품은 고객님이 구매하신 국가의 서비스/판매 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투미 온라인 스토어는 고객님이 주문한 모든 제품이 만족스럽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고객님이 주문하신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 경우, 일주일 내로 고객 센터 이메일을 통해 접수 되어야 합니다. 접수 시에는 고객님의 주문번호/성함/연락처/구매 제품을 입력해주셔야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하며, 직접 택배를 이용해 반품하실 경우에는 선불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 외 제품하자/ 파손 등의 이유로 반품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투미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이메일을 통해 문제가 있는 부분의 사진 등 자료와 함께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노그램, 액센트 키트 장착, 기프트 포장 등과 함께 발송된 제품의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품 반품 시, 상품의 상태는 발송된 그대로의 미사용 상태여야 하며 포장된 박스, 샘플 및 사은품 등이 빠짐없이 수거되지 않은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의 경우,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02-539-8160 ecommerce.kr@tumi.com 로 접수를 진행합니다.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하며, 직접 택배를 이용해 반품하실 경우에는 선불로 택배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반품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반품 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반품 진행은 불가합니다.
TUMI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제품 교환의 경우, 고객센터 02-539-8160 ecommerce.kr@tumi.com 로 접수를 진행합니다. 단순 교환 요청 시에는 배송비가 발생하며, 직접 택배를 이용해 반품하실 경우에는 선불로 택배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교환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교환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TUMI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제외한 다른 채널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에 연락하여 반품/교환 서비스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방법과 관계없이 환불/ 반품 과정은 동일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품 배송의 경우, 결제된 시점의 익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익일 출고 진행 시, 내 계정 내에 “나의 구매내역” 메뉴에서 출고된 물품의 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출고된 이후 부터는 해당 물류 업체를 통해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배송이 진행되지 않으며 평일에만 배송 업무가 진행됩니다. 참고 사항: 별도 개별 옵션 (모노그램/기프트 등)을 선택했을 경우에는 추가 작업을 위해 3~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을 받은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응대를 위해 고객님의 주문번호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02-539-8160 / ecommerce.kr@tumi.com
창고에서 제품이 발송될 때, 고객님의 주문에 대한 송장번호가 업데이트 됩니다. 일부 시스템 업데이트 일정으로 최대 48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가 시스템에 업데이트 되면 “내 계정” 내에 “나의 구매내역” 메뉴를 통해 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해당 국가로의 배송만 가능합니다. 주문 전에 해당 국가의 페이지인지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TUMI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한진택배를 통해 고객님의 물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TUMI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지원합니다. 3만원 이하 구매 시에는 3천원의 배송료가 청구됩니다. (배송료는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한 주문 당 한 주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제품 별로 다른 주소 배송을 원할 경우, 별도의 주문을 생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