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사용이 거절된 이유는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 카드 유효 기간 만료의 경우,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유효 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 한도에 도달했을 수 있습니다. 거래 은행에 연락해서 구매 승인 한도를 초과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를 잘못 입력했을 수 있습니다. 필수 사항을 모두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투미 온라인 스토어는 프로모션 코드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의 안내 방법을 통해 프로모션 또는 할인 코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할인 프로모션 코드" 항목에 부여받은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코드는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적용"버튼을 클릭합니다.
할인 등 프로모션 내용이 정상적으로 반영될 경우, 결제 내역에 관련 내용이 표기됩니다.
투미 온라인 스토어에서 투미 익스클루시브 클럽 통합 멤버십에 가입하면 웰컴 쿠폰 및 재구매 쿠폰, 구매하신 제품에 리뷰를 남겨주시면 리뷰 쿠폰, 특별 프로모션 진행 시에 할인 쿠폰을 발급해 드립니다.
발급된 쿠폰들은 “내 계정 > 쿠폰 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단계에서 “쿠폰을 선택하세요”를 클릭하면 사용 가능한 쿠폰들이 보여지고, 사용할 쿠폰을 클릭해서 적용합니다. 사용할 쿠폰이 없는 경우에는 “쿠폰 없습니다.” 메세지가 확인됩니다.
할인 쿠폰들은 제품 혹은 가격 등의 조건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