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은 협력된 택배 회사를 통해 발송이 진행됩니다.
배송비 관련 내용은 상품 개별 페이지와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 3만 원 미만의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 됩니다. 3만 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됩니다.
배송 방법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배송 방법으로 일반 배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문 관련 출고 시점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하신 제품은 영업일 기준 전일 밤 12:00 주문 제품을 기준으로 익일 출고가 진행됩니다.(공휴일 및 주말 제외) 다만, 부가 서비스 (모노그램, 기프트 서비스 등) 제품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3~7 일까지 출고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정보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배송 관련 내용은 영업일을 기준으로 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을 지칭합니다. 국가 공휴일 역시 영업일에서 제외됩니다.
제품 주문 가능 여부는 제품 페이지 내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주문 가능’, ‘예약 판매’.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전시된 제품은 대부분 주문이 가능합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아직 주문이 불가능한 상태 (예약 판매), 또는 일시적인 품절 상태일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사항: 배송 예정 날짜는 제품이 출고되는 예상 시점을 명시하였으며, 제품이 택배 회사의 물류창고에 도착한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주문한 제품이 출고되면, 상품의 특성 및 주소에 따라 배송 일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노그램 서비스 가능 제품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제품 중 투미를 대표하는 제품들에 대해 무료 모노그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lpha 2, Alpha Bravo, Arrivé 등).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지갑, 모바일 액세서리, 러기지 택 등에는 모노그램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패치 영역에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노그램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에 한하여 제품 페이지에 모노그램 가능 표기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일부 추가 할인 제품 등에 한해 모노그램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노그램 종류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음각 및 컬러 모노그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별 하나의 폰트와 글씨 사이즈 옵션을 제공하며 최대 3자리의 이니셜 작업이 가능합니다. 선택 가능한 이니셜 및 컬러 옵션은 해당 제품 페이지 내 모노그램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노그램 서비스 신청 시,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작업 기간
추가 작업이 필요한 주문 (모노그램, 액센트 키트, 기프트 포장 등)에는 추가적인 시간이 소요됩니다.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출고까지 3 ~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재고 보유 제품
재고를 보유한 대부분의 제품은 고객님의 주문이 접수된 이후 배송을 위한 절차가 진행됩니다. 절차에는 고객님의 주문 제품 재고 확인, 결제 확인 및 주소 확인 과정이 포함됩니다. 재고 보유 제품의 경우 주문하신 날짜 기준으로 출고를 위해 1~2일의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주문한 제품이 출고되면, 상품의 특성 및 주소에 따라 배송 일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송은 일반 영업일에 진행되며, 국가 공휴일 및 주말은 영업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약 판매 제품
예약 판매 제품은 현재 재고가 있지 않으나, 출시 예정인 상품을 선주문 할 수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예약 판매 제품은 재고가 입고되는 대로 바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예약 판매 제품은 이메일을 통해 관련 현황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배송 예상 시점 (예시, 예약 판매: 구매 후 배송까지 4-6주 소요 예정)은 대상 제품 페이지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품절(2차 주문) 제품
품절 (2차 주문) 제품은 일시적으로 재고가 없는 제품입니다. 재입고가 예상되는 일부 제품의 경우 선주문이 가능하며, 이 경우에는 재입고 되는대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은 영업일에만 업무가 진행됩니다. 여기서 영업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를 지칭하며, 법정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배송비는 장바구니 및 결제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만원 미만의 제품 외에 모든 제품의 경우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3만원 미만 제품의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이 밖에 추가적인 질문은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라며, AS 관련 문의 및 접수는 AS 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TUMI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Tel:02-539-8160/ E-mail: ecommerce.kr@tumi.com
TUMI AS 센터 Tel:02-539-8950 #내선번호 1번/ E-mail: info.korea@tumi.com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현재 다중 주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품별로 다른 주소 배송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 주문 건으로 결제해야 합니다.
배송 센터에서는 주문 접수 확인 이후 운송장 번호와 함께 제품을 준비하며, 이는 온라인 스토어의 주문 확인에 업데이트 됩니다. 다만 이러한 과정은 제품 준비 상태 및 운송장 정보 조회 시스템 등의 전반적인 업무에 의해 최대 48시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제품이 출고가 완료되어 배송 진행 중인 상태에도 48시간 내에는 상태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문 처리 상태는 간편하게 내 계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 주문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주문 처리 상태에 대한 정보가 발송됩니다.
You may 로그인 후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 추적 및 지난 주문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I주문 관련 별도의 질문이 있다면, 투미 온라인 고객센터 이메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ecommerce.kr@tumi.com
주문 상태 관련 정보는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공됩니다. 이 과정은 제품 주문과 출고까지의 과정을 보여줍니다. 고객님이 주문한 제품이 출고되면, 관련된 배송 상태는 협력 물류 센터에서 제공되며 제품이 최종 배송되는 시점까지의 추적 상태를 제공합니다.
*배송 추적 정보는 시스템 이슈로 출고 시점 기준으로 최대 48시간까지 업데이트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