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슨 HARRISON
*11월 한달동안 국민 KB Pay로 30/60/90만원 이상 결제 시, 1/3/6만원 즉시할인*
- 결제 시 즉시할인 쿠폰을 반드시 선택하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 법인/선불/기프트 등 일부 카드 및 간편결제수단(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등) 제외 됩니다.
- 즉시할인이 적용된 실 결제 금액은 카드사 승인 금액으로 확인해주세요.
- 주문 취소 또는 부분 취소로 인해 할인 조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적용된 할인 금액은 환불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상위 구간 즉시 할인 적용 후, 부분 취소로 하위 구간 승인 액에 해당되는 경우, 해당 구간 혜택은 적용 되지 않으며, 기존 받으신 상위 구간 혜택도 취소됩니다.
(예. 90만원 이상 6만원 즉시할인 적용하여 구매 후, 30만원 이상 부분 취소로 60만원 구간에 해당 될 경우, 3만원 쿠폰 제공 불가 및 기존 6만원 쿠폰 취소)
- 본 프로모션은 별도 공지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
고객센터
5년 보증
이 제품에 대한 TUMI의 보증 정책을 확인하세요.
투미 트레이서 등록
TUMI 고객님들의 분실 및 도난 제품을 찾는데 도움을 드리는 TUMI만의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취급시 주의사항
여행가방 ( ABS 및 PP경우 )
원단 및 합성피혁의 경우
천연피혁의 경우
의류의 경우
헤드웨어의 경우
장식의 경우
투미의 고객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는 여행자들이 간편하면서도 우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디자인과 품질 향상에 주력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여행 및 기능성 럭셔리 필수 제품을 선보입니다. 투미의 보증 정책에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과의 약속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구매 영수증을 상품 구매 확인서로 보관하십시오. 구매 영수증과 보증서는 투미 공식 매장에서 구매한 증거로, 보증 정책 적용시 필요합니다. 투미 보증 정책은 투미 공식 매장에서 구매하시고 구매 증빙 자료(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가 지참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 국내외 정식 매장 외 구매 대행 및 병행 수입 업체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보증 정책 적용이 불가합니다.)
일부 예외 사항을 제외하고, 당사는 첫 12개월 동안 일상적인 마모에 의한 손상, 운송 중 손상을 포함하여 제품 보증을 하며, 배송비, 수선비를 포함한 모든 수선 비용을 부담합니다. 만약, 제품의 수선이 불가능 하다고 당사가 판단한 경우, 새 제품을 제공하며 새 제품의 제공이 불가할 경우, 비슷한 판매가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단, 제품 남용이나 오용으로 발생한 손상, 외관상의 손상(가죽 스크래치 / 긁힘 또는 원단 오염 / 찌그러짐 등), 가방 내용물 손상, 시간상 손실, 유사 비용 등 직·간접적인 손상에 대한 부분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구매 후 2-5년까지 소재 및 제작 결함으로 인한 수선은 무상으로 제공하며, 제품 사용 여부에 따른 마모(원단 지퍼 등) 상태를 확인하여 유, 무상 수선 여부를 확인해드립니다. 단, 고객 과실로 인한 외관상의 손상(가죽 스크래치 / 긁힘 또는 원단 오염 / 찌그러짐 등)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그리고 부가적이거나 간접적인 손상(사용하지 못한 부분에 대한 손실, 시간상의 손실, 소지품의 손상 또는 분실 등)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구매 후 5년 이상 된 제품은 유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선 진행 전에 수선비와 운송비 등 예상 비용을 사전에 안내해 드리고 미리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단, 부자재 수급이 어려울 경우에는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2년까지 소재 및 제작 결함으로 인한 수선은 무상으로 제공하며, 제품 사용 여부에 따른 마모(원단 지퍼 등) 상태를 확인하여 유, 무상 수선 여부를 확인해드립니다. 단, 고객 과실로 인한 외관상의 손상(가죽 스크래치 / 긁힘 또는 원단 오염 / 찌그러짐 등)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그리고 부가적이거나 간접적인 손상(사용하지 못한 부분에 대한 손실, 시간상의 손실, 소지품의 손상 또는 분실 등)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구매 후 2년 이상 된 제품은 유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선 진행 전에 수선비와 운송비 등 예상 비용을 사전에 안내해 드리고 미리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이내 가능.
- 단, 상품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교환/반품기간이 7일보다 긴 경우에는 명시 기간 내 가능.
-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 등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가능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 세트 할인판매로 구매한 상품을 교환/반품할 경우, 할인혜택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교환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포장을 개봉하여 시착 또는 사용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0일을 경과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계절의류) 이너, 캐미솔 종류 등 피부에 직접 닿는 상품에 대해서는 시착 후의 반품, 교환은 할 수 없습니다.
- 모노그램, 액센트 키트, 기프트 등 추가 옵션을 적용한 상품의 경우 반품, 교환은 불가합니다. (환불 역시 불가합니다)
-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은 매장에서 교환/반품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반품 접수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시에는 부속품을 반드시 상품과 동시에 반송해주십시오. (이너웨어 등의 패키지, 단추 등 상품의 부속품, 상품에 붙어있는 텍, 라벨)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상기 내용을 충족시키지 않는 경우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
투미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을 반품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과정을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서비스 안내
TUMI는 고객님들께 만족스러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전제품 무료배송 &편리한 반품
모노그램 이니셜 각인